산내들 이색악기소개 [대금분양,대금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낙엽타는향기 댓글 0건 조회 14,993회 작성일 14-07-22 11:21본문
작년 초가을쯤 이였을까요? 정원박람회장에 아이들과 함께하는중에 인디언 음악을 접하게 되었고
그 소리에 매료되어 그 악기를 구입하고자 인터넷을 돌아다니며 찾아 다녔습니다.
어렵사리 께냐초,께냐라는 악기의 이름을 알아내는데 성공하였지만 구입하기는 대단히 어려웠습니다.
XX스쿨이라는 웹쇼핑몰에 악기가 있었지만 찾는 사람이 극소수 이다보니 상품평이 있을리 없고,
일부 해외대행 악기는 내구성,약간의 음정의 불안정의 문제,운지공의 크기 등에 좌절하고 맙니다.
더군다나 해당 악기의 각각의 소리를 들을 수 없었고 해당키의 해외유저의 동영상이 전부였죠.
그냥 기념품 수준인지는 알수가 없기에 구매를 고민하고 있던중 우연찮게 찾아낸 '산내들 이색악기' 카페를 알게되었습니다.
대금,중금,소금,퉁소등 우리의 악기를 7음계로 개량해서 분양하고 계시더군요.
전문적으로 조율이 잘되어 분양이 이뤄지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인 연주가 가능하며,
또, 해당악기의 소리는 직접들을 수도 있습니다. 분양악기의 소리는 이곳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보시면 각종 키별 악기의 모양과 소리를 동영상으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모든게 수작업으로 제작 되기에 조금 여유를 두고 의뢰를 하셔야 합니다.
한달에 한번에 이벤트도 있습니다. 당첨되면 상금이 아닌 상품(악기)를 선물합니다. 이거 너무 좋은 제도입니다.
먼저 연습용을 연주해보고 추후에 고급형을 분양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어제 소금 당첨되었는데 도착하면 자료사진 올려보겠습니다.
단지 상업 목적이 아닌 '우리의 악기를 세계로'라는 슬로건을 무기로 승승장부 하시는 '푸르지오님'
혹시 이 글을 보시고 저랑 친분이 있는건 아닐까 생각하시는분 행여 계실려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저랑은 피 한방울 섞이지 않았구요. 만나 본적도 없는 그런분입니다.
전혀 얼굴 뵌적도 없는 분이지만 취지도 좋고, 대금을 실용적으로 연주하고 싶으신분이 있으시다면 이런 방법이 있다고 소개하는 글 입니다.
이제 우리의 소리로 가요,팝,찬송을 거의 모든 연주를 할 수 있습니다. '산내들 이색악기' 로 이색적인 취미를 가져보시는건 어떨까요?
우리의 소리가 세계로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